2023년 3월 어느날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데카트론에 갔는데..
텐트를 구경함.
캠핑 의자도 살필 겸..
투세컨즈라고 붙어 있는 제품군은 일단 원터치로 가방에서 꺼내는 즉시 설치가 금방 끝남.
2seconds, 2초!
닉네임 진짜 잘 붙임.
근데 내가 산 퀘차 아르페나즈 프레쉬 2인용 쉘터랑 똑같이 생겼는데
투세컨즈라고 붙은 가격표를 봄. 이거는 설치 전시된게 없었음.
근데 패키지가 작고, 대충 가벼운 느낌임.
링크가 이쪽임 ↓↓↓
퀘차 투세컨즈이지 프레시 팝업쉘터 - 솔로 캠핑용 - 텐트 - 캠핑 - 스포츠 (decathlon.co.kr)
퀘차 아르페나즈 프레쉬 2인용 쉘터 :: 어서오세요 스노우삐 (tistory.com)
↑↑↑ 이건 내가 쓴 구입후기임.
나는 7만1천원 주고 샀고, 설치 힘들다고 징징거린 후기가 있음.
근데 여기 12만원짜리로 2초만에 설치가능한 녀석이 있었네?
아니 이거 신상품인가? 내가 못 봤나?
( 싶을정도로.. 허무 한듸...)
후기 검색하니까.. ssg.com 이마트랑 신세계몰 후기 중에 제일 빠른게 2022년 6월 9일임.
나는 2022년 11월 5일에 주문했는데 2023년 봄,여름,가을을 대비해서 산거였다.
5만원이 크면 크지만 한번 들고 나갈 때 설치하고, 접는 시간, 그리고 체력 회복시간 생각하면
투세컨즈 살거 같다.
그리고 투세컨즈는 메쉬 창도 있음. 바람이 통과 되고, 시야도 좀 트이고..
근데 놀랍게도 상세페이지에는 메쉬창에 대한 언급이 없음.
그래서 내가 쓴 블로그 글이랑 데카트론 투세컨즈이지 프레시 팝업쉘터랑 비교함.
내가 산걸 수동, 투세컨즈이지 프레시 팝업쉘터는 투세컨즈라고 쓰겠음.
무게는 수동 1.9kg, 투세컨즈 2.6kg
패키징 사이즈는 수동 40cm x 13cm, 투세컨즈 58 x 17cm
특징
-
자외선 차단지붕 원단 UPF 50+, 측면과 도어에 UPF 25 원단 적용
-
조립 / 분해 용이자립형 구조, 손쉬운 설치와 해체가 가능한 '이지(EASY)' 특허 기술 적용
-
수용력성인 2인 또는 어린이 여려 명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간 제공, 표면적: 2m²
-
바람 저항펙과 가이로프를 지면에 단단하게 고정하여 설치한 경우 최대 풍속 40km/h의 바람(풍력 5)을 견딜 수 있음
-
열 감소햇빛으로 인한 열을 줄여주는 프레시 원단, 통풍성이 있는 측면 창
-
방수가벼운 비 방수 | 봉제선 방수마감 미적용
-
휴대 용이이동용 스트랩이 있는 가방에 보관 후 휴대 가능
-
무게무게: 2.6kg
제품 기능
-
햇빛 차단주의: 열려 있는 부분이나 원단을 통해 많은 양의 자외선이 직간접적으로 통과할 수 있습니다. 피부를 보호해주세요.
-
설치/해체1분이면 끝나는 텐트 설치, 데카트론만의 신기술을 경험하세요. 자립식 구조로 한 번 조립하면 다시 해체할 필요 없이 쉽게 쉘터를 옮길 수 있습니다. 해체는 그 즉시! 고정된 부분을 풀면 다시 모아 가방에 넣기만 하면 됩니다. 처음이라 잘 모르시겠다면 사용 안내서나 온라인 비디오를 확인하세요.
-
내풍성바람이 불면 고정 못과 고리형 못으로 쉘터를 고정해 주세요. 이지 기술이 적용된 자립형 구조로 파손에 매우 강합니다. 펙은 5mm 아연도금 스틸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틀림 저항성이 좋습니다.
-
창문쉘터에는 열고 닫을 수 있어 통풍이 되는 측면 창이 2개 있습니다. 창문을 열면, 쉘터 내부의 통풍성을 높여주며 쉘터 주변의 모습을 내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창문을 닫으면 완전한 자외선 차단 기능(UPF 50+)을 제공하며 밖에서 쉘터 내부가 보이지 않습니다.
-
열기 감소쉘터 루프의 소재는 프레시 원단입니다. 루프는 햇빛을 가장 강하게 받는 부위입니다. 데카트론의 독보적인 혁신 프레시 원단은 3가지 소재의 기능으로 쉘터 내부의 열기를 대폭 줄여 줍니다. 화이트 폴리에스터와 이산화티타늄(TIO²)이 햇빛을 반사하고, 알루미늄 소재가 열을 차단합니다. 쉘터 내부가 더워지지 않게 하려면 프레시 원단 외에도 도어와 대형 후면 통풍 덮개를 열어 쉘터 안이 환기가 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
규격최대 높이 1.15m, 너비 최대 2m(도어를 향한 상태에서), 깊이: 지면에서 1m - 지붕에서 1.45m, 커버 크기: 58 x 17cm. 쉘터의 도어를 열어 바닥 매트로 사용하여 바닥 공간을 넓힐 수 있습니다.
-
도어쉘터에는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닫을 수 있는 도어가 있으며 태양, 바람, 먼지, 모래 등으로부터 소지품을 보호해 줍니다. 도어을 완전히 닫은 상태에서는 탈의실로 사용하거나 소지품을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버리지 마시고 수리해서 사용하세요! 단, 국가와 매장의 상황에 따라 부품 보유 여부 및 서비스 제공 여부가 다를 수 있으니 양해해 주세요.데카트론은 제품 제작자인 동시에 자연환경을 사랑하는 사용자로서, 제품의 내구성을 매우 중시하여 쉘터 제품을 수리하여 쓸 수 있도록 제작합니다. 예비 부품은 데카트론 매장이나 워크숍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카트론 웹사이트에서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단, 해당 국가 사정에 따라 부품 수급 상황이 다를 수 있습니다.
-
환경에 한 걸음 더 가까이자연이란 놀이터를 보존하기 위해 행동으로 실천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Quechua(퀘차)는 제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제품은 친환경적으로 생산되지 않았지만, 더 책임감 있게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에코 디자인, 수리/수선 가능성 및 지속 가능성을 제품 개발의 핵심에 두고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제품 정보
-
소재주요 직물 100% 폴리에스터 구조 50% 폴리옥시메틸렌, 50% 유리 - 섬유 매트 100%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
-
품질 확인사용자의 기대를 충족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모든 Quechua(퀘차) 제품은 하이킹 중 생길 수 있는 모든 조건 하에서 테스트를 거칩니다. 데카트론 팀과 테스터 패널(파트너, 앰배서더 및 고객으로 구성)은 제품이 출시될 때까지 개발 전 과정에서 제품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
보관세척 후 완전히 건조한 후 보관하세요. 이렇게 하면 냄새나 곰팡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장점설치 및 해체에 드는 시간을 최대한으로 줄여줍니다. 새로운 2 세컨즈 이지 XL 프레시 쉘터는 빠르게 설치하고 접을 수 있습니다. 프레시 원단은 햇빛으로 인한 열을 줄여주고 자외선(UPF 50+)으로부터 보호해 줍니다.
-
테스트이 제품은 사용자를 통한 다양한 실험실 및 현장 테스트를 거쳐 승인되었습니다.
'탐구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소 (1) | 2023.04.15 |
---|---|
지마켓 홈쇼핑 블랙세일 (0) | 2023.03.13 |
2023년 봄꽃, 전국 개화 일정(개나리, 진달래, 벚꽃) (0) | 2023.03.06 |
지마켓 옥션 빅 리빙가구 페스타 (0) | 2023.03.06 |
다이소 위시리스트 (0) | 2023.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