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년 3월 어느날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데카트론에 갔는데..

텐트를 구경함.

캠핑 의자도 살필 겸..

 

 

투세컨즈라고 붙어 있는 제품군은 일단 원터치로 가방에서 꺼내는 즉시 설치가 금방 끝남.

2seconds, 2초!

닉네임 진짜 잘 붙임.

 

근데 내가 산 퀘차 아르페나즈 프레쉬 2인용 쉘터랑 똑같이 생겼는데

투세컨즈라고 붙은 가격표를 봄. 이거는 설치 전시된게 없었음.

근데 패키지가 작고, 대충 가벼운 느낌임.

 

링크가 이쪽임 ↓↓↓

 

 

퀘차 투세컨즈이지 프레시 팝업쉘터 - 솔로 캠핑용 - 텐트 - 캠핑 - 스포츠 (decathlon.co.kr)

 

투세컨즈이지 프레시 팝업쉘터

설치 및 해체에 드는 시간을 최대한으로 줄여줍니다. 새로운 2 세컨즈 이지 XL 프레시 쉘터는 빠르게 설치하고 접을 수 있습니다. 프레시 원단은 햇빛으로 인한 열을 줄여주고 자외선(UPF 50+)으로

www.decathlon.co.kr

 

 

 

퀘차 아르페나즈 프레쉬 2인용 쉘터 :: 어서오세요 스노우삐 (tistory.com)

 

퀘차 아르페나즈 프레쉬 2인용 쉘터

퀘차 아르페나즈 프레쉬 2인용 쉘터 (decathlon.co.kr) 아르페나즈 프레쉬 2인용 쉘터 이 제품은 도어가 있는 넓직한 공간의 쉘터입니다. 프레시 기술이 적용되어 내부의 열을 줄여줍니다. 배낭 안에

snowb.tistory.com

↑↑↑ 이건 내가 쓴 구입후기임.

 

나는 7만1천원 주고 샀고, 설치 힘들다고 징징거린 후기가 있음.

 

근데 여기 12만원짜리로 2초만에 설치가능한 녀석이 있었네?

아니 이거 신상품인가? 내가 못 봤나?

( 싶을정도로.. 허무 한듸...)

 

후기 검색하니까.. ssg.com 이마트랑 신세계몰 후기 중에 제일 빠른게 2022년 6월 9일임. 

나는 2022년 11월 5일에 주문했는데 2023년 봄,여름,가을을 대비해서 산거였다.

 

 

5만원이 크면 크지만 한번 들고 나갈 때 설치하고, 접는 시간, 그리고 체력 회복시간 생각하면

투세컨즈 살거 같다.

그리고 투세컨즈는 메쉬 창도 있음. 바람이 통과 되고, 시야도 좀 트이고..

근데 놀랍게도 상세페이지에는 메쉬창에 대한 언급이 없음.

 

 

그래서 내가 쓴 블로그 글이랑 데카트론 투세컨즈이지 프레시 팝업쉘터랑 비교함. 

내가 산걸 수동, 투세컨즈이지 프레시 팝업쉘터는 투세컨즈라고 쓰겠음.

무게는 수동 1.9kg, 투세컨즈 2.6kg

패키징 사이즈는  수동 40cm  x 13cm, 투세컨즈 58 x 17cm

 

 

 

 

 

 

 

 

 

 

 

 

 

 

 

 

특징

성인 2명이 사용할 수 있는 쉘터로 태양 및 강도가 낮은 바람에서 보호해 주며 지면으로부터 단열 기능을 제공합니다.
제품 이점 
  1.  
    자외선 차단
    지붕 원단 UPF 50+, 측면과 도어에 UPF 25 원단 적용
  2.  
    조립 / 분해 용이
    자립형 구조, 손쉬운 설치와 해체가 가능한 '이지(EASY)' 특허 기술 적용
  3.  
    수용력
    성인 2인 또는 어린이 여려 명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간 제공, 표면적: 2m²
  4.  
    바람 저항
    펙과 가이로프를 지면에 단단하게 고정하여 설치한 경우 최대 풍속 40km/h의 바람(풍력 5)을 견딜 수 있음
  5.  
    열 감소
    햇빛으로 인한 열을 줄여주는 프레시 원단, 통풍성이 있는 측면 창
  6.  
    방수
    가벼운 비 방수 | 봉제선 방수마감 미적용
  7.  
    휴대 용이
    이동용 스트랩이 있는 가방에 보관 후 휴대 가능
  8.  
    무게
    무게: 2.6kg

 

 

 

제품 기능

  1. 햇빛 차단
    주의: 열려 있는 부분이나 원단을 통해 많은 양의 자외선이 직간접적으로 통과할 수 있습니다. 피부를 보호해주세요.
  2. 설치/해체
    1분이면 끝나는 텐트 설치, 데카트론만의 신기술을 경험하세요. 자립식 구조로 한 번 조립하면 다시 해체할 필요 없이 쉽게 쉘터를 옮길 수 있습니다. 해체는 그 즉시! 고정된 부분을 풀면 다시 모아 가방에 넣기만 하면 됩니다. 처음이라 잘 모르시겠다면 사용 안내서나 온라인 비디오를 확인하세요.
  3. 내풍성
    바람이 불면 고정 못과 고리형 못으로 쉘터를 고정해 주세요. 이지 기술이 적용된 자립형 구조로 파손에 매우 강합니다. 펙은 5mm 아연도금 스틸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틀림 저항성이 좋습니다.
  4. 창문
    쉘터에는 열고 닫을 수 있어 통풍이 되는 측면 창이 2개 있습니다. 창문을 열면, 쉘터 내부의 통풍성을 높여주며 쉘터 주변의 모습을 내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창문을 닫으면 완전한 자외선 차단 기능(UPF 50+)을 제공하며 밖에서 쉘터 내부가 보이지 않습니다.
  5. 열기 감소
    쉘터 루프의 소재는 프레시 원단입니다. 루프는 햇빛을 가장 강하게 받는 부위입니다. 데카트론의 독보적인 혁신 프레시 원단은 3가지 소재의 기능으로 쉘터 내부의 열기를 대폭 줄여 줍니다. 화이트 폴리에스터와 이산화티타늄(TIO²)이 햇빛을 반사하고, 알루미늄 소재가 열을 차단합니다. 쉘터 내부가 더워지지 않게 하려면 프레시 원단 외에도 도어와 대형 후면 통풍 덮개를 열어 쉘터 안이 환기가 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6. 규격
    최대 높이 1.15m, 너비 최대 2m(도어를 향한 상태에서), 깊이: 지면에서 1m - 지붕에서 1.45m, 커버 크기: 58 x 17cm. 쉘터의 도어를 열어 바닥 매트로 사용하여 바닥 공간을 넓힐 수 있습니다.
  7. 도어
    쉘터에는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닫을 수 있는 도어가 있으며 태양, 바람, 먼지, 모래 등으로부터 소지품을 보호해 줍니다. 도어을 완전히 닫은 상태에서는 탈의실로 사용하거나 소지품을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버리지 마시고 수리해서 사용하세요! 단, 국가와 매장의 상황에 따라 부품 보유 여부 및 서비스 제공 여부가 다를 수 있으니 양해해 주세요.
    데카트론은 제품 제작자인 동시에 자연환경을 사랑하는 사용자로서, 제품의 내구성을 매우 중시하여 쉘터 제품을 수리하여 쓸 수 있도록 제작합니다. 예비 부품은 데카트론 매장이나 워크숍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카트론 웹사이트에서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단, 해당 국가 사정에 따라 부품 수급 상황이 다를 수 있습니다.
  9. 환경에 한 걸음 더 가까이
    자연이란 놀이터를 보존하기 위해 행동으로 실천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Quechua(퀘차)는 제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제품은 친환경적으로 생산되지 않았지만, 더 책임감 있게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에코 디자인, 수리/수선 가능성 및 지속 가능성을 제품 개발의 핵심에 두고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제품 정보

  1. 소재
    주요 직물 100% 폴리에스터 구조 50% 폴리옥시메틸렌, 50% 유리 - 섬유 매트 100%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
  2. 품질 확인
    사용자의 기대를 충족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모든 Quechua(퀘차) 제품은 하이킹 중 생길 수 있는 모든 조건 하에서 테스트를 거칩니다. 데카트론 팀과 테스터 패널(파트너, 앰배서더 및 고객으로 구성)은 제품이 출시될 때까지 개발 전 과정에서 제품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3. 보관
    세척 후 완전히 건조한 후 보관하세요. 이렇게 하면 냄새나 곰팡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4. 제품 장점
    설치 및 해체에 드는 시간을 최대한으로 줄여줍니다. 새로운 2 세컨즈 이지 XL 프레시 쉘터는 빠르게 설치하고 접을 수 있습니다. 프레시 원단은 햇빛으로 인한 열을 줄여주고 자외선(UPF 50+)으로부터 보호해 줍니다.
  5. 테스트
    이 제품은 사용자를 통한 다양한 실험실 및 현장 테스트를 거쳐 승인되었습니다.
반응형

'탐구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소  (1) 2023.04.15
지마켓 홈쇼핑 블랙세일  (0) 2023.03.13
2023년 봄꽃, 전국 개화 일정(개나리, 진달래, 벚꽃)  (0) 2023.03.06
지마켓 옥션 빅 리빙가구 페스타  (0) 2023.03.06
다이소 위시리스트  (0) 2023.03.03

+ Recent posts